2012년 10월 7일 일요일

제품/서비스 요약 작성

1. 제품/서비스 이름

제품 : 모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마니또에게 맞춘 신식 태블릿PC
이름 :  Only U 패드 (오직 마니또만을 위한 패드라는 것을 강조함)

2. 마니또 페르소나로부터 추출된 사용자 특성

마니또는 카메라나 컴퓨터, 핸드폰 등 디지털기기에 관심이 많은 친구이다. 서울에서 혼자 하숙하는 그녀에게 오직 그녀만을 위한 태블릿PC가 생긴다면 더이상 외롭지 않을 것이다. 태블릿PC는 분명 마니또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.

3.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제품의 필요성

면접을 본다든지 중요한 계약을 한다든지, 밝은 표정은 성공할 수 있는 하나의 무기가 되기 때문에 늘 무표정인 마니또를 위해 표정연습을 할 수 있는 잠금해제 기능을 넣었다.
또, 아무렇게나 먹는 식습관을 갖고 있는 마니또를 위해 전문적인 건강검진을 할 수 있는 앱을 태블릿PC안의 고정된 기능으로 넣었다.

4.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제품의 편의성

영화를 즐겨보는 마니또를 위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빔프로젝트를 넣을 것이다. 제품의 편의를 위해 미니 빔프로젝터를 태블릿PC의 윗면에 부착시길 것이다.
또한, 3D안경없이도 편리하게 입체적인 3D를 볼 수 있게 할 것이다.

5.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제품의 감성적 차별성

떨어져 있는 친구들과 가족들과의 영상통화는 보다 사실적으로 해야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. 따라서 모든 영상 적인 것들은 3D로 바꾸어 보았다.
또 전체적인 태블릿 자체도 가볍고 얇지만 튼튼하게 만들 계획이다. 형형색색보다 은색과 회색같은 차분하고 차가운 색을 선호하는 마니또를 위해 태블릿PC의 전반적인 컬러는 은색이 좋을 것 같다.


6. USP (Unique Selling Proposition) 작성

"당신이 저의 주인입니다.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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